럭키마르쉐, 테니스 라인 ‘럭키르매치’ 서머 컬렉션
통풍좋은 니트 베스트, 탱크탑 등 구성 소비자 호응 속 품절 인기상품 재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유니섹스 영 캐주얼 브랜드 ‘럭키마르쉐’가 테니스 라인 ‘럭키 르 매치(LUCKY LE MATCH)’의 여름 컬렉션을 공개했다.
럭키마르쉐는 지난 3월, ‘럭키 르 매치’ 론칭을 통해 일상과 스포츠의 경계를 없앤 스포티 캐주얼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테니스 코트와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유니크한 상품을 제안한 결과, 런칭 2달 만인 5월 기점으로 상의는 95%, 하의는 91% 판매를 달성하고 있다.
‘럭키 르 매치’ 여름 컬렉션은 통풍이 좋은 니트 원사를 활용한 베스트, 탱크탑 등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스포티한 디자인과 활동성을 강조한 점프수트 제품도 선보인다. 특히 런칭과 동시에 품절되었던 하프 집업 티셔츠, 플리츠 스커트 등 인기상품을 재출시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럭키 르 매치’의 니트 상품은 나일론, 레이온 원사를 사용해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자랑한다. 또한 움직임에 불편함이 없고, 통기성이 좋은 짜임과 밀도감으로 비침 현상이 적다. ‘필드 니트 탱크 탑’은 뷔스티에 형태에 브랜드 로고 와펜이 포인트로 들어가 스포티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상품이다. ‘세일러 칼라 필드 니트 탑’은 스트라이프 배색과 칼라 부분에 자수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스포츠 니트 베스트’ 또한 깔끔한 배색처리와 와펜 포인트로, 다양한 아이템과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플리츠 필드 스커트’의 경우, 기존 출시된 스커트 제품에 이너 팬츠를 추가해 활동성을 한층 높였다. 옆선 지퍼 여밈과 뒷부분 테니스 장식 테이프를 포인트로 적용했다.
한편, 최근 럭키 마르쉐는 웨스틴 조선과 협업을 통해 ‘Eat, Play, Love Tennis’ 패키지를 만들었다. 럭키 마르쉐는 성수동 플래그십 스토어와 잠실 롯데월드 타워점 방문 시, 웨스틴 조선 서울의 한정판 테니스 리유저블컵을 선착순 제공한다. 또한 구매왕 중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및 식음 바우처를 경품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