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소민, 코웰패션 띵크 언더웨어와 함께 ‘편안한 몸 최고 가치로’
2022-05-31 김임순 기자
코웰패션(대표 임종민)이 새롭게 전개하는 띵크(THIN.C)는 브랜드 이름에 걸맞게 당신의 몸을 생각한다는 뜻을 전한다. 띵크(THIN.C)는 'Thin + Comfortable'을 조합한 브랜드명이다. 당신의 몸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띵크는 모든 여성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편안하게 제작된다. 가벼운 원단과 간결한 디자인으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습하고 더운 올여름에 딱 맞는 언더웨어를 선보였다. '플랫 더블유 스윙 브라'는 탄탄한 고신축 나일론 원단으로 제작, 내 몸에 촥 붙는 착용감을 선사한다.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부드럽고 쾌적하다. 사방 스트레치 소재는 신축성, 통기성 여기에 운동시 땀 배출도 원활하다. 골프 라운딩 시, 좋은 '골프브라'라는 평가다.
배우 전소민이 착용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잘 살린 '띵크 파자마세트(일명 전소민 파자마)'는 초도물량이 소진, 현재 리오더를 빠르게 진행 중이다.
관계자는 "배우 전소민 착용한 여성 파자마는 소비자들에게 예약주문을 받아, 입고되는 즉시로 출고 한다" 면서 "띵크(THIN.C) 언더웨어는 하반기 다양한 제품개발로 컴포트웨어의 대표 브랜드를 목표한다."고 전했다. 한편, 전소민은 예능 ‘런닝맨’에서 꾸준히 활동 중이고, 6월 4일 JTBC 드라마 ‘클리닝업’, 영화 '이공삼칠'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