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벳블랑X젤라비, 청량하고 러블리한 여름 스타일링 팁
블라우스·원피스 주력 아이템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벳블랑(COVETBLAN)’이 인기 프리랜서 모델이자 인플루언서인 젤라비의 청량하고 러블리한 여름 스타일링을 공개했다. 코벳블랑은 여름 시즌 캠페인에서 ‘JELLABEE'S DAY’라는 테마로 일상에서 느끼는 소중함과 행복을 여유로운 하루 속에서 찾는 컨셉으로 완성했다.
컬러감이 돋보이는 시원한 니트웨어와 매력적인 디테일의 블라우스, 가벼운 소재의 원피스 등 젤라비 특유의 매력으로 풀어내며 다채로운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올 여름 코벳블랑은 내츄럴하면서도 러블리한 ‘블라우스’와 ‘원피스’를 주력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유니크한 카라 실루엣과 청량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블라우스부터 사랑스러운 퍼프 디테일의 크롭 기장 블라우스 등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활용도가 높은 시원한 조직감의 린넨 셋업 또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전부터 원피스 맛집으로 통하는 코벳블랑은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포인트가 되는 깅엄체크, 뷔스티에와 세일러 디테일이 매력적인 원피스가 돋보인다. 청량한 여름 분위기와 어울려 코벳블랑 특유의 자연스럽고 매력적인 무드를 표현했다.
코벳블랑 관계자는 “매 시즌 데일리하면서도 감각적인 무드의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고객층을 확보해왔다”고 밝혔다. 또 “젤라비와 SNS를 통해 꾸준히 노출 중인 취향저격 화보와 리얼 스타일링이 좋은 결과를 보여주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코벳블랑은 젤라비가 함께한 여름 영상과 화보 외에도 다양하고 리얼한 모습의 스타일링을 젤라비 SNS를 통해 노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