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페쎄, 시그니처 디자인 적용한 키즈 라인 런칭

프렌치 감성 담아 골프 이어 라인 확대 이어가

2022-05-09     나지현 기자

아이디룩(대표 김재풍)이 전개하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아페쎄(A.P.C.)가 키즈 라인을 런칭한다. 아페쎄 키즈 라인은 9일 전 세계 동시에 공개되며, 기존의 무드를 아이들을 위한 제품으로 구현했다.

패션뿐 아니라 퀼트, 음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특유의 아이덴티티를 전해온 아페쎄는 작년 ‘카페 아페쎄(CAFE A.P.C.)’ 1호 매장을 오픈했다. 이어 올해 초 첫 번째 스포츠 웨어 컬렉션인 ‘아페쎄 골프(A.P.C. GOLF)’를 성공적으로 런칭했다. 새로운 라인 익스텐션으로 키즈 라인을 선택했다. 

아페쎄 키즈 22SS 컬렉션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적용한 스웻 셔츠와 반팔 티셔츠, 로고에 컬러풀한 체크 디테일을 더한 제품 등 총 6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피부가 예민한 아이들도 문제없이 착용이 가능한 오가닉 면 소재를 사용했다. 사이즈는 4세에서 10세까지 착용 가능한 네 가지 사이즈로 전개된다.

이번 시즌 키즈 라인은 클래식 디자인을 적용해 어덜트 제품과 함께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키즈 라인 전 제품은 전국 아페쎄 여성, 남성 주요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키즈 라인 런칭을 기념해 롯데백화점 동탄점 2층에 위치한 카페 아페쎄에서는 대표 디저트인 레터링 쿠키를 미니 사이즈로 한정 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