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브랜드 2022 광고 촬영 스토리 (15)] 당신의 봄 옷장을 채울 옷은?
스트레치엔젤스
애슬레저 브랜드 스트레치엔젤스는 뮤즈 선미와 함께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호텔 룸에서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는 저지소재 반팔 맨투맨과 반바지를 셋업으로 입었다.
코오롱스포츠
공효진, 류준열은 코오롱스포츠의 친환경 매장인 제주 솟솟리버스에 방문했다. 솟솟리버스 에코백 업사이클링 워크샵을 체험하며 친환경 활동에 앞장섰다.
블랙야크
블랙야크는 모델 아이유와 함께 ‘일상에 피치를 올리는’ 산행 룩을 제안했다. 트래킹화 343 피치를 신고 폐페트병 리사이클 소재를 주머니 안감으로 활용한 아노락을 매치했다.
올포유
김소연은 올포유 동안점퍼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올포유 레터링 패턴이 돋보이는 동안점퍼는 가벼운 운동이나 산책을 즐길 때 입기 좋은 봄 아우터다.
에코
덴마크 신발 브랜드 에코는 장윤주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자연의 색을 담은 컬러블록 운동화에 민소매 탑, 스커트를 매치해 자유로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보테가 베네타
세븐틴 민규, 에스쿱스, 정한은 보테가 베네타의 봄여름 컬렉션 ‘살롱03’을 입었다. 민규, 에스쿱스는 스티치가 돋보이는 셋업을 입고 정한은 네온 포인트 탑과 데님 팬츠를 매치했다.
토리버치
최수영은 칼라 디테일이 돋보이는 토리버치 셔츠로 톤온톤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자연스러운 베이지 컬러 팬츠와 슈즈, 네이비 컬러 티모노그램 버킷백으로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다.
브이트웰브
가수 효민은 브이트웰브 블랙 시어서커 재킷과 시원해 보이는 블랙 하의, 블랙 버킷햇 등 올블랙 스타일링을 통해 세련된 골프 룩을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