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렌하이트, 사회초년생 위한 ‘루키 수트’
베스트 셀러 스파이더 수트 포함
신원 남성복 ‘파렌하이트’가 사회초년생을 겨냥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렌하이트는 ‘루키 수트’ 구매 시 셔츠와 타이, 드레스 삭스, 니플패치와 스팟패치로 구성된 럭키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파렌하이트 오프라인 매장과 신원 온라인 종합 패션 플랫폼 ‘쑈윈도’에서 진행하며 소진 시까지 이어진다.
‘루키 수트’에 해당하는 수트군은 22SS 스파이더와 스파이더 슬럽, 스파이더 엔트리, 데님라이크, 트로피칼 등 파렌하이트 대표 수트 상품들이 대거 포함됐다. 프로모션 대상 수트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럭키 세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스파이더 수트는 지난 2020년 선보인 이후 파렌하이트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대표 수트다.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투 웨이 라이크라(LYCRA) 스트레치 소재를 기반으로 편안한 움직임을 극대화한 패턴과 소프트한 부자재를 적용해 어디서나 활동성 있게 입을 수 있는 기능성 수트다.
스파이더 슬럽은 시원한 터치감과 조직감 있는 느낌의 울 혼방 소재로 봄부터 여름까지 착용 가능하다. 스파이더 엔트리는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의 울 혼방 소재를 적용해 초여름까지 입기 좋다. 트로피칼과 데님라이크는 모두 여름까지 착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통기성과 활동성이 뛰어나다.
파렌하이트는 지난달 여행에 대한 즐거움을 회상한 콘셉트로 22SS 시즌 신제품과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은 파렌하이트 강점인 수트 아이템을 비롯해, 데일리 캐주얼 셋업 수트, 린넨 셔츠 등 비즈니스 캐주얼 아이템으로 세대를 아우르는 적극적 활동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