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사로잡는 올 봄 키워드는 ‘뉴트로’
이프네, 전속모델 최예빈과 하이틴 매력 담은 S/S 룩북
2022-03-23 나지현 기자
올 봄 MZ세대를 사로잡는 키워드는 뉴트로다. 패션랜드(대표 최익)가 전개하는 여성 영캐주얼 '이프네(IFNE)'가 전속모델 '최예빈'과 함께 하이틴 매력을 듬뿍 담은 뉴트로 감성의 S/S 봄 화보를 공개했다.
차분한 톤의 파스텔 칼라를 이용한 레트로한 자판기, 팝콘기계, 오락기기 등의 소품을 활용해 예전 세대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지만 MZ세대들에게는 신선한 레트로 빈티지 무드를 연출했다.
이프네의 첫 번째 화보에서는, 봄 간절기 필수 아이템인 후드 데님 자켓과 봄의 감성을 더해주는 옐로우 컬러가 매력적인 니트 베스트, 체크 스커트를 매치했다. 봄을 맞이하는 여성들을 위한 뉴트로 하이틴룩 스타일링이다.
두 번째 화보에서는 캐주얼한 분위기의 파스텔톤의 후드집업과 디스트로이드 숏 데님팬츠를 매치해 자유분방한 뉴트로 무드를 이프네만의 스타일로 표현했다. 세 번째 화보에서는 크롭 반팔 티셔츠와 꾸안꾸 스타일로 레이어드한 옐로우 컬러 포인트의 티셔츠, 부츠컷 데님팬츠로 재미있는 오브제와 함께 뉴트로 무드를 담아냈다.
이프네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스프링 컬렉션은 MZ세대들에게는 새로운 뉴트로 감성을 공략해 흥미로운 이목을 끌 수 있는 오브제들과 함께 신선한 이프네 봄 코디를 선보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