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 송도 글로벌패션복합센터와 함께 할 50여명 인재 채용 

디자인·MD·영업 등 모집…오는 20일 원서 마감

2022-02-09     정정숙 기자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패션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갈 인재를 채용한다고 밝혔다. 오는 2월 20일까지 디자인(기획 및 스타일 제안)과 MD(상품기획, 영업기획, 온라인기획) 및 영업(대리점 유통개설 및 매출관리), 마케팅(브랜드마케팅 기획 및 홍보) , 관리(법무, 경영관리 외) 등 부문에 서울인천지역에 근무할 직원 30~50여명 공개 채용한다.

형지어패럴(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를 비롯해, 형지아이앤씨(예작, 본, 캐리스노트), 형지에스콰이아(에스콰이아, 영에이지, 포트폴리오 등), 형지엘리트, 까스텔바작 등에서다.

이번 채용 공고는 패션그룹형지가 송도국제도시에 형지글로벌패션복합센터를 신축 준공하고 상반기내 송도 사옥 시대를 열 계획이다. 형지는 송도 시대를 통해 글로벌 진출에 교두보를 마련하고, 송도에 새로운 패션클러스터의 조성, 그리고 새로운 상상력을 실현할 장으로 삼고 있다. 고용창출과 함께 우수 인재의 인력풀로 활용할 계획이다.

이번 채용은 형지와 한국 패션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갈 창의적이고 도전적이며 글로벌 인재를 뽑는데 주안점을 둔다. 응시자격은 신입 또는 경력 1년 이상자다. 서류는 이메일로 접수 받는다. 서류 1, 2차 면접을 통해 선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