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라 디시

앤아더스토리즈, 한국 디자이너 민주 킴(Minju Kim)과 협업 발표

3월24일부터 전 세계 20여개국 판매 

2022-01-12     나지현 기자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가 한국 디자이너 민주 킴(Minju Kim)과 협업을 발표했다.  오는 3월24일 민주 킴과 새로운 코랩 컬렉션을 런칭한다. 장난기 가득한 미학과 프린트, 디자인으로 잘 알려진 민주 킴과의 코랩 컬렉션은 그녀의 동화 같은 상상력과 장인 정신을 전면에 내세운 레디 투 웨어와 액세서리로 구성된다.

2015년 H&M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고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 '민주 킴'을 런칭한 그녀는 LVMH 영 패션 디자이너 프라이즈에서 준결승에 진출했다. 넷플릭스 넥스트 인 패션에서 첫 번째 우승의 영광을 안기도 했다. 민주 킴의 디자인은 예술적 창의성과 기쁨, 테크닉을 바탕으로 컬러와 패턴에 대한 몽환적인 접근 방식과 함께 우아하면서 구조적인 실루엣이 돋보인다. 

민주 킴은 “넥스트 인 패션 방영 후, 패션에 관심이 없던 분들을 포함해 전 세계 많은 팬들에게 메시지를 받았다”고 밝혔다. “앤아더스토리즈와의 이번 코랩은 민주 킴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께 보다 쉽게 우리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고, 더 많은 분들께 우리 옷을 보여드릴 기회라고 생각한다. 오랫동안 이런 기회를 기다려 왔는데 앤아더스토리즈와 함께하게 되어 무척 설렌다”고 전했다.

앤아더스토리즈의 브랜드와 크레이티브 총괄 로키 아프 에켄스탐 브렌니케(Rocky af Ekenstam Brennicke)는 “민주 킴과 협업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 그녀가 특유의 장난기와 아방가르드 오뜨 꾸뛰르의 미학을  능숙하고 자연스럽게 결합하는 방식은 현대 여성들에게 큰 귀감이 된다”고 밝혔다. “올 봄, 이 활기찬 코랩 컬렉션을 전 세계에 공유하는 날을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민주 킴과 앤아더스토리즈의 코랩 컬렉션은 3월 24일부터 전 세계 일부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앤아더스토리즈는 2013년 3월 런칭해 여성을 위해 레디 투 웨어, 슈즈, 백, 액세서리, 뷰티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 파리, 스톡홀름 그리고 로스앤젤레스의 아뜰리에에서 디테일과 품질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며 다양한 패션 및 뷰티 컬렉션을 디자인하고 있다.

앤아더스토리즈는 오스트리아, 벨기에,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독일, 아일랜드, 이탈리아, 라트비아, 룩셈부르크, 네덜란드, 노르웨이, 폴란드, 러시아, 스페인, 스웨덴, 아랍에미리트, 쿠웨이트, 카타르, 영국, 미국, 한국에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