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브랜드 2022 광고 촬영 스토리 (1)] 당신의 겨울 옷장을 채울 옷은?
게스
게스 리메이크 프로젝트는 수지가 입어 큰 사랑을 받았던 게스 제품을 재출시하는 프로젝트다. 2017년 수지가 입고 완판됐던 스웻 셔츠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 핑크 블루 등 화사한 컬러를 추가해 재출시했다.
뉴발란스
뉴발란스는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한 올해 첫 캠페인을 공개했다. 아이유는 뉴발란스 헤리티지 무드의 NB 에센셜 라인을 입고 ‘자신만의 삶을 나만의 방식으로, 나만의 공간에서 찾아가는’ 캠페인 주제를 표현했다.
컴젠
김도연은 젠더리스 브랜드 컴젠과 함께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비비드한 블루 코듀로이 와이드 팬츠에 스웨터와 머플러를 매치해 원컬러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루즈앤라운지
이요원과 컨템포러리 가방 브랜드 루즈앤라운지가 함께한 SS시즌 캠페인이 공개됐다. 모던 타시즘(tachisme)을 주제로 만든 캐롤 숄더백은 자연스러운 실루엣이 특징이다.
샤넬
샤넬은 올해 새로운 코코 크러쉬 캠페인 모델로 블랙핑크 제니를 선정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베이지 골드, 옐로우 골드,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를 다양하게 조합한 제품을 선보인다.
오메가
스위스 럭셔리 시계 브랜드 오메가는 힙합 아티스트 박재범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청록색 레더 자켓에 씨마스터 아쿠아 테라 스몰 세컨즈를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했다.
프레드
넷플릭스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리즈는 럭셔리 마케팅 회사 이야기로 인기를 얻고 있다. 극중 에밀리(릴리 콜린스)는 하트 패턴 드레스에 주얼리 브랜드 프레드의 프리티우먼 네크리스를 착용해 화제가 됐다.
다미아니
이탈리아 하이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는 앰버서더 이하늬와 함께한 다미아니 브라이덜 라인 화보를 공개했다. 벨 에포크 브라이덜 컬렉션과 미누 솔리테어 링을 매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