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앤파르크’ 캡 모자 화제몰이
런칭 2주 만에 얼굴소멸 핏으로 입소문
2021-05-21 나지현 기자
마크앤마가렛(대표 김하늘)이 지난 5월10일 런칭한 20-40세대를 위한 프렌치 감성 스타일리시캐쥬얼 ‘스튜디오앤파르크 (Studio & Parc)’ 캡 모자가 화제다.
런칭 일주일 만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기 시작한 베이스캡(빌랑드리 베이스캡)이 얼굴 소멸 핏으로 입소문이 나면서다. 실 구매자들의 착용 후기가 이어지면서 얼굴소멸캡, 연예인캡 등의 태그가 붙으며 뜨거운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웨어러블하지만 스타일리시한 감성으로 표현한 '스튜디오앤파르크'는 인플루언서들을 통해 입소문을 탄 것이 매출 상승효과로 작용했다. 또한 패션 마케터 출신인 김하늘 대표의 깐깐한 안목과 가격에 비해 높은 퀄리티가 니치마켓을 공략하며 주효했다.
'스튜디오앤파르크'는 온라인 브랜드로 출발한 만큼, 소비자와의 긴밀한 소통을 중시하며 소비자들의 즉각적인 반응을 발 빠르게 반영하고 스피디한 제품배송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6월초 에피소드2 핫섬머 시즌을 겨냥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버킷햇을 비롯해 여행 및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한 숄더가방, 팬츠 등 심플하지만, 세련된 컬러감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스튜디오앤파르크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위즈위드, 하고몰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