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바디, 내몸에 맞는 편안함 ‘편애브라’ 인기

2021-03-25     김임순 기자

이랜드리테일의 애니바디(ANYBODY)가 ‘편애브라’를 개발 본격 선보였다. ‘편애브라’는 ‘너무 편해서 매일 편애하게 된다’는 뜻. ‘내 몸에 맞는 편안함’을 슬로건으로 한애니바디는 신체를 과하게 강조하거나 화려하게 포장된 디자인이 아닌, 기능에 충실하면서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한다. 

편애브라는 고객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스포츠, 심리스, 노와이어 라인으로 구성된다. 특히, ‘심리스 편애브라’는 고객이 불편 요소로 말한 ‘고정력’을 잡아줄 ‘언더 바스트 절개 패턴’을 개발, 특허를 받게 되었다.

‘면모달 스포츠 편애브라”는 노와이어, 노후크, 노피본으로 설계돼 매우 편안하고, 천연소재로 극강의 부드러움과 쾌적함을 선사한다. 정식 출시 전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진행된 4종 1500세트  순식간에 완판되어 매출 4000만원을 기록했다.

애니바디는 ‘편애브라’ 출시 기념 ‘자신을 사랑하는 애니바디 앰버서더를 찾습니다’는 바디 포지티브 캠페인을 진행한다. 애니바디 공식 SNS를 통해 30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한편, 1996년 탄생한 애니바디는 꼭 필요한 내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대의 브랜드이다.  내의 SPA + 란제리 전문숍 형태의 매장을 국내에서 처음 도입, 란제리 디자이너 출신 내의 전문 MD가 엄격한 기준을 거쳐 제품을 고르고 생산한다. 노와이어, 심리스 브래지어 등 란제리와 파자마, 라운지 웨어 등이 주력상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