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학생복, ‘김요한 ·조승희’ 와 하복 화보
공식 홈페이지 개편, 사용자 중심 주목도 높여
2021-03-16 이영희 기자
스마트학생복(대표 윤경석)이 ‘김요한’과 ‘조승희’를 모델로 하복 화보를 공개하고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스마트학생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2021 하복 화보’는 새롭게 브랜드 모델로 선정된 아이돌 그룹 위아이(WEi)의 ‘김요한’과 신인 배우 ‘조승희’의 맑고 순수한 이미지를 담았다.30년 이상 쌓아온 교복 제작 노하우를 가진 ‘교복맛집’이라는 신학기 브랜드 컨셉아래 스마트 학생복의 하복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김요한과 조승희는 계절감을 살린 댄디한 정복, 밝고 캐주얼한 생활복 스타일 등 편하면서유니크한 핏의 하복을 잘 소화해 냈다. 특히, 스트레치 기능성, 자외선 차단, 에어로쿨 적용 등 스마트학생복 교복의 장점을 잘 살렸다는 호평을 듣기도 했다.
스마트학생복은 ‘2021 하복 화보’ 공개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도 개편했다.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는 사용자 중심의 직관적이고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해 브랜드와 제품의 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편의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뒀다.
제품, 구매, AS의 흐름으로 레이아웃을 구성하고 꼭 필요한 정보만 메인에 노출시켜 불필요한 경험을 줄이며 컨텐츠의 주목도를 높였다. 한 화면에서 각 제품군의 기능을 모두 확인할 수 있도록 UI를 재배치해 페이지 이동을 최소화했으며 모바일 최적화 및 반응형 웹 구축을 통해 모바일에서의 가독성 및 소비자 정보 접근성을 강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