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A X BTS 나우 온’ 컬렉션 히트예감

휠라, 방탄소년과 두 번째 공식 콜라보

2021-02-19     이영희 기자

휠라가 방탄소년단과 함께 FILA X BTS 나우 온(Now ON)컬렉션을 출시해 화제다. FILA X BTS Now ON 컬렉션은 지난해 ‘러브유어셀프 컬렉션’에 이어 두 번째로 전개되는 휠라-방탄소년단의 공식 콜라보레이션이다. 또한, 해당 컬렉션 제품을 착용한 방탄소년단의 광고 콘텐츠도 공개됐는데, 방탄소년단이 패션분야 협업 제품을 실제 착용한 채 광고에 등장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컬렉션은 해당 곡과 뮤직비디오에서 영감을 얻은 만큼, 지금 이 순간(Now ON) 고통과 두려움에도 이를 딛고 계속 성장해나가는 우리의 모습을 위한 특별한 컬렉션으로 색다른 패션을 제안한다.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단 5일간 예약 판매한다.

 FILA X BTS Now ON 컬렉션은 반팔 티셔츠와 스웨트 셔츠 및 팬츠, 버킷백, 크로스백, 버킷햇 각종 의류, 액세서리 총 21종으로 구성됐다. 휠라의 F로고, 방탄소년단 공식 로고를 결합한 콜라보 전용 아이콘을 활용했으며, ‘ON’의 뮤직비디오에서 영감을 얻은 그래픽, 컬러, 아트워크 요소를 제품에 접목했다.

 티셔츠와 팬츠류에는 휠라 영문 로고와 ‘ON’ 가사에서 따온 ‘Bring the pain’ 문구, 뮤직비디오 마지막 장면의 타이포 그래피 등을 디자인 포인트로 새겼다. 뮤직비디오 속 상징물인 비둘기 역시 자수 로고로 활용해 콜라보 컬렉션의 의미를 배가했다.

이뿐만 아니다.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새장 모양의 참 장식을 단 크로스백과 버킷백, 미니멀한 디자인의 버킷햇까지 액세서리 또한 다양하게 준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