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브랜드 2021 광고 촬영 스토리 (2)] 당신의 겨울 옷장을 채울 옷은?
골든구스
항상 새로움을 추구하던 골든구스는 코로나19라는 위기 속 올해 테마는 ‘다시 생각해보기(Re-Thinking)’로 정했다. 익숙함 속 긍정과 창의성을 일깨우는 문구를 제품 군데군데 새겨넣었다. 명료한 색으로 희망을 전달한다.
뉴발란스
뉴발란스는 주로 실내에 머물면서 간단히 외출하는 일상 형태가 늘어난 사회 분위기에 맞춰 2021SS컬렉션을 디자인했다. 운동하기 편하면서 일상복으로 입기에도 어색하지 않은 애슬레저룩을 준비했다.
디디에두보
‘자신을 사랑하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화보를 촬영했다. ‘나는 나를 파괴할 권리가 있다’고 주장한 프랑수아즈 사강을 오마주했다. 디디에두보 주얼리의 프렌치무드를 최대한 이끌어내려는 연출을 시도했다.
몽클레르
뉴이스트 황민현과 손잡았던 몽클레르는 올해도 함께하기로 결정했다. 2019년 몽클레르 지니어스 쇼에서 처음 앰배서더로 발탁된 황민현은 지난 2년동안 여러 행사에서 브랜드를 알리면서, 다시 한 번 브랜드와 계약했다.
버버리
이번에 공개한 한정판 캡슐 컬렉션 퓨쳐 아카이브는 총괄 책임자 리카르도 티시가 클래식 아우터웨어를 재해석해 디자인했다. 고전과 현대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요소를 넣고, 에디션 번호를 매겼다.
아디다스 키즈
레고와 손잡고 아이들이 입고 즐길 수 있는 컬렉션을 완성했다. 양사는 스포츠와 놀이가 어린이의 잠재력을 이끌어낸다는 점에 동의하며 레고를 닮은 아노락과 밴딩 팬츠, 운동화를 완성했다.
입생로랑 뷰티
블랙핑크 로제를 모델로 선정한 입생로랑 뷰티는 첫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블랙 의상과 애쉬 블론드 머리색으로 신제품 마블팩트가 보여주려는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티저영상 화보 이후 정식으로 공개하는 화보다.
지방시 뷰티
지방시 뷰티는 배우 신민아를 새 브랜드 뮤즈로 발탁했다. 뷰티 아이콘이자 배우로 이름을 알린 신민아가 쌓아올린 세련된 이미지를 기반으로 지방시 뷰티가 추구하는 방향을 이뤄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