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핸드백 브랜드 BKBC, 서울 용산에 팝업스토어 오픈

2020-06-09     정정숙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핸드백 브랜드 ‘비케이비씨(BKBC)’는 색다른 콘셉트로 오는 20일까지 서울 용산 아모레퍼시픽 신사옥 지하 1층에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BKBC는 20대 초·중반 고객을 타겟으로 한 온라인 중심 브랜드이다. 유통구조와 마케팅을 차별화해 상품을 제안한다. 이번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이 브랜드 스토리를 직접 체험하고 만나볼 수 있게 했다. 

BKBC 팝업스토어는 2주간 진행되며 주마다 다른 제품을 선보인다. BKBC 제품과 함께 디스플레이도 변경해 입주사와 매장을 방문하는 일반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새로움을 줄 예정이다.

1주차는 BKBC 히트아이템 ‘크루아상백’을 중심으로 베이커리에서 영감을 받은 디스플레이를 선보인다. 크루아상백은 크루아상 형태에 금속 바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숄더백이다. 소프트한 가죽 특성을 살려 스타일링에 따라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2주차에는 여름을 맞아 가벼운 캔버스 소재 중심 ‘캔버스백’라인과 ‘드럼백’을 제안한다. 캔버스백은 베이직한 디자인과 컬러 라인 포인트가 있어 데일리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드럼백은 트렌디한 실린더 형태에 BKBC 시그너처 바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미니백이다. 숄더 혹은 클러치로 들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현장에서 BKBC 신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BKBC의 에어팟 케이스, 에이프런(앞치마)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다. 

BKBC는 올 상반기 29CM, W컨셉에 입점했다. 최근에는 온라인 패션 플랫폼 ‘우신사’ 입점을 확정지으며 더욱 다양한 곳에서 고객과 만남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