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빨라진 여름 ‘마이너스 테크 컬렉션’ 일상까지 편안하게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마이너스 테크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해 여름패션을 제안해 기대를 모은다. ‘마이너스 테크 컬렉션’은 피부에 닿는 접촉면을 넓혀 체내에서 발생하는 열과 땀을 빠르게 방출 해 주는 소재를 적용한 했다. 여름철 다양한 아웃도어·스포츠, 일상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티셔츠, 팬츠, 레깅스, 트레이닝복 및 원피스 등을 대거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도 넓혔다.
대표 상품 ‘마이너스 테크 반팔 라운드티(MINUS TECH S/S R/TEE)’는 과감한 사선 절개와 컬러 배색으로 다이나믹한 느낌의 냉감 티셔츠이다. 항균 가공을 더해 여름철 야외 활동에서도 쾌적함을 유지시킨다.
여성용 제품은 레몬에이드, 밀키블루 및 블랙으로, 남성용 제품은 미드나이트블루, 레몬에이드 및 블랙 등의 색상으로 출시됐다. ‘시티 눕시 반팔 라운드티(CITY NUPTSE S/S R/TEE)’는 트렌디한 오버사이즈 핏을 적용한 제품으로 밑단 내부의 스트링 조절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신축성이 우수한 냉감 소재에 발수 기능까지 더했다.
‘익스플로러 카고 쇼츠(EXPLORER CARGO SHORTS)’는 신축성이 좋은 냉감 소재와 허리 부분의 이밴드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우먼스 올 트레인 쇼츠 레깅스(W'S ALL TRAIN SHORTS LEGGINGS)’는 신축성이 뛰어나 러닝, 요가, 필라테스 등 다양한 액티비티에서 활용 가능하다. 허리 부분에 작은 소품을 휴대 할 포켓도 포인트 된다.
‘뉴 홀리데이 반팔 셔츠(NEW HOLIDAY S/S SHIRTS)’는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밝고 화사한 패턴과 넉넉한 핏의 하와이안 셔츠이다. ‘매트로 쿨 원피스(METRO COOL ONEPIECE)’는 신축성이 뛰어난 냉감 소재의 깔끔한 디자인에 세련된 톤 온 톤 로고 플레이로 포인트를 준 제품이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점점 더 길어지고 있는 여름철 날씨에 대한 대비가 가능하면서도,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알맞게 매칭 할 수 있는 냉감 의류에 대한 관심이 매년 증가하고 있다”며 “노스페이스의 마이너스 테크 컬렉션 신제품은 업그레이드된 기능성에 세련된 스타일이 더해져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