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 따뜻한 마음나눔,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진행

2020-03-09     나지현 기자

진도(대표 임영준)가 전개하는 진도모피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협력사와 구매고객 대상 따뜻한 마음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국내에 만연하고 있는 코로나 19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협력사 및 구매고객들에게 건강과 안위를 응원한다. 

진도 임직원의 염원을 담은 메시지와 함께 캠페인 기간 내 건강가득 행복가득 키트를 증정한다. ‘건강을 응원합니다. 희망을 응원합니다’라는 슬로건을 담은 헬시 티 키트(Healthy Tea Kit)다. 매장을 방문해 20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직접 자택으로 배송한다. 유리포트와 건강차가 담긴 키트로 고객들의 건강을 희망하는 마음을 담았다.  

진도의 따뜻한 마음을 가득 담은 캠페인은 3월10일부터 백화점, 직영점, 아울렛을 통해 진행된다. 한편, 진도는 그동안 협력 공급업체 등에게 자금유동성을 지원하기 위해 납품대금을 조기 지급해 협력업체의 자금운용과 사기 진작에 힘썼다. 중소협력사들의 거래대금을 100% 현금지급 하는 등 협력사들의 원활한 자금운용에도 적극 지원해왔다.

지난해에는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인 개발과 뛰어난 경영 능력을 인정받아 제12회 코리아패션대상 유공자 포상에서 패션기업 대표자부문 국무총리 표창을 수여한 바 있다. 한국 패션산업 발전 및 한국 패션시장 글로벌화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아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