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전 품목 특가 봄맞이 패션 대축제
마리오아울렛(대표 홍성열)은 오늘(6일)부터 12일까지 ‘봄맞이 패션 대축제’를 연다. 이번 행사에서는 ‘LF팩토리 창고 대개방’과 신규 골프 브랜드 ‘르꼬끄골프’와 ‘볼빅’을 선보인다. 오는 31일까지 펜션 숙박권을 증정하는 ‘연천 허브빌리지 경품 대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리오아울렛 1관 1층에 있는 ‘린’에서는 봄 상품 특가전이 열려 최대 70%까지 할인된 여성 의류 상품을 선보인다. 1관 1층 ‘데무’에서도 봄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티셔츠와 봄 자켓 특가전을 펼친다. 가격은 1만9000원에서 4만9000원대다.
남성 봄 정장 제안전은 1관 4층에서 열린다. ‘젠’ 정장과 ‘킨록앤더슨’ 정장을 볼 수 있다. LF팩토리 창고 대개방 이벤트에서는 ‘헤지스’, ‘닥스’, ‘질스튜어트’, ‘마에스트로’ 상품을 전품목 균일가로 1관 6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야외행사장인 마리오광장과 마르페광장에서 다양한 할인 기획전이 펼쳐진다. 마르페광장은 캐주얼 인기상품 특가전이 열려 ‘게스’ 티셔츠, ‘디키즈’ 바지, ‘프로젝트엠’ 셔츠 등을 각각 1만5000원부터 할인 판매한다. 같은 행사장에서는 ‘어라운드101 균일가전’이 열려 여성 니트, 티셔츠, 원피스, 팬츠를 할인 판매한다. 마리오광장에서는 쉬즈미스 봄 패션 제안전이 열려 블라우스를 볼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 2관 2층에서 신규 골프 브랜드 ‘르꼬끄골프’와 ‘볼빅’을 선보인다. 마리오아울렛은 오는 31일까지 총 13명을 추첨해 연천 허브빌리지 펜션 숙박권을 증정하는 경품 대축제를 연다. 마리오아울렛 전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해 마리오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한 후에 1, 3관 안내데스크 및 고객센터에서 이벤트 응모권을 작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