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세계 행복지수 1위 핀란드의 북유럽 감성 힐링 일러스트 메시지
HDC아이파크몰(대표 최익훈)이 세계적 힐링 브랜드 ‘컵오브테라피’와 협업해 세계 행복지수 1위 국가인 핀란드의 행복 라이프스타일 메시지를 전파한다.
북유럽 핀란드의 ‘컵오브테라피’는 ‘2019년 올해의 핀란드 일러스트레이터’ 수상자인 마티 피쿠얌사(Matti Pikkujamsa)와 치유와 공감의 심리치료사인 안티 얼바스티(Antti Ervasti)가 협업해 만든 독창적인 힐링 일러스트이다.
일상에서 겪게 되는 분노, 좌절, 실망, 슬픔, 불안 등의 감정을 북유럽의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아트워크를 통해 자존감, 자신감, 사랑, 위로, 용기, 격려 등 메시지로 풀어냈다.
아이파크몰은 일상에서 겪게 되는 부적정 감정들을 ‘사랑’과 ‘위로’, ‘휴식’과 ‘격려’, ‘이해’와 ‘공감’, ‘용기’와 ‘희망’의 긍정 메시지를 전달한다. ‘컵오브테라피’ 일러스트는 ‘신년-희망’, ‘졸업 입학-용기와 격려’, ‘가정의 달-가족과 감사’, ‘바캉스 시즌-휴식’ 등 다양한 시즌별 키워드와 접목 시켜 일러스트 메세지를 선보일 계획이다.
아이파크몰은 자연 ‘어반 네이처(URBAN NATURE)’ 컨셉과 함께 이번 ‘컵오브테라피’ 일러스트를 활용해 고객에게 휴식과 치유에 대한 메시지까지 전할 계획이다.
아이파크몰은 몰 내 다양한 VMD 채널을 활용해 '컵오브테라피' 일러스트 힐링 메시지를 전하고, 방문 고객에게는 일러스트 에코백과 파우치, 쿠션, 노트, 달력 등 생활용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컵오브테라피’는 지난 10월 에세이 국내 정식 출판을 시작으로 코스메틱과 생활용품 및 잡화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이 출시됐다. 향후 어패럴과 F&B 등 지속적 협업 사업 논의하고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