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군제보다 블랙프라이데이...22일부터 쏟아지는 할인 상품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 추수감사절 다음날인 2019년 11월29일 시작된다. 오늘(22일)부터 30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주간으로 예약이나 다양한 할인행사가 시작된다. 이에 한국 업체들은 이에 맞춰 소비자 지갑을 공략할 다양한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 레스모아, 최대 80%
신발 멀티스토어 ‘레스모아(LESMORE) 온라인 쇼핑몰’은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휠라, 포니 등 유명 글로벌 브랜드의 신발을 최대 80%에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에 100족 한정 수량으로 초특가 타임세일을 연다. 나이키 엑시스와 모나크, 아디다스 오즈위고, 푸마 썬더 스펙트라, 포니 이클립스 등을 볼 수 있다.
■ 코오롱몰, 공식몰 단독 세일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공식쇼핑몰인 코오롱몰은 오늘(22일)부터 12월 1일까지 열흘 간 최대 75%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코오롱FnC의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진행하는 단독 행사다. 코오롱스포츠를 비롯한 코오롱몰의 20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추가 할인 기회도 있다. 신규가입자에게는 2만원 쿠폰을, 신규 가입 후 첫 모바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10% 추가할인도 제공한다. 따코아페 기간에 코오롱몰 앱을 다운로드 하고 첫 로그인한 고객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1만 포인트도 추가 증정한다.
제휴사와 협업을 통한 할인권 이벤트도 특별히 준비했다.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위메프 찬스딜을 통해 코오롱몰 4만원 할인권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위즈위드, 최대 5만원 되받는 쿠폰
온라인 패션 플랫폼 위즈위드(WIZWID)는 오는 25일부터~12월 1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브랜드위크(BLACK FRIDAY BRAND WEEK)’를 실시한다.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위즈위드 이번 행사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기획전과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최대 5만원 할인 받는 블랙 쿠폰팩 증정, 블랙 위크 세일, 뉴 브랜드 컬렉션을 볼 수 있다. MOST 특가 쇼핑, 윈터 아우터 셀렉션 등 블랙프라이데이 위크 스페셜 기획전 도 진행한다. 나우 온 세일 브랜드에서는 아페쎄(A.P.C.), 코너스(KONUS), 퓨어캐시미어NYC(PURE CASHMERE NYC) 등 핫한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