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 LA 스케이트 보드 스트리트 브랜드 바빌론 협업 기념 팝업스토어 ‘눈길’
게스홀딩스코리아(대표 박제임스)가 글로벌 게스 LA 스케이트 보드 스트리트 브랜드 바빌론 (BABYLON)과의 협업 기념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9월27일부터 29일, 성수동 레이어57에서 진행, 27일 런칭 파티로 시작된 이 행사는 실내에 적용된 대형 스케이트 파크에서 열리는 국내외 정상급 스케이트보더들의 라이딩과 트릭 배틀로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더콰이엇, 허클베리피, 레디, 키스에이프의 힙합공연은 참관객들과의 열기를 더했다. 힙합 뮤지션 치타와 배우이자 가수인 이주연과 타짜의 히로인인 배우 최유화, 주원대, 권태은 등 유명 셀럽과 패션 피플 약 600여명이 참석해 인산인해를 이뤘다.
게스X바빌론 캡슐컬렉션 팝업스토어는 게스 스포츠 라인과 함께 게스와 스케이트보드 감성을 담은 제품 라인들을 선보여, 오랜 역사를 가진 브랜드의 새로운 활력을 더 했다는 찬사를 이끌어 냈다.
게스코리아 마케팅 오연주 팀장은 “게스의 감성과 다가올 시대를 이끌어 나갈 넥스트 세대들의 문화를 함께 공유하고 서로의 경험을 나누고자 하는 취지에서 시작되었으며, 앞으로 이러한 새로운 시도들을 통해 더 많은 문화 속에 함께 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다”고 밝혔다.
특히 총 5개 테마의 게스스포츠는 GUESS의 미국 LA, LOT5 런칭 행사를 시작으로, 가장 먼저 바빌론과의 협업한 스케이트보드 컬렉션을 알리기에 충분했다는 평. 한편 게스는 10월, 모스크바에서 ‘Pleasures’와 함께 진행한 레이싱 컬렉션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