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동건, 아이더 다운 이불 극찬 ‘크라운구스’ 브랜드 파티 참석
지에이치씨지(대표 이재성)의 크라운구스가 신라호텔에서 브랜드 파티를 개최해 핫이슈를 모으며 화제다. 크라운구스는 지난 21일 국내 대표 5성급 호텔인 신라 호텔에서 VIP 브랜드 파티를 개최했다.
이날 MC 김태진의 진행으로 시작된 크라운구스의 브랜드 파티에는 한국 대표 배우 장동건을 비롯, 디자이너 간호섭, 프로 골퍼 김도훈 등 각계각층의 유명 인사가 참여해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배우 장동건은 크라운구스의 고객인 점을 밝혀, 크라운구스 VIP 고객층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배우 장동건이 첫 번째 주인공으로 선정, 큰 화제를 불러 모은 크라운구스의 트라페즈 에디션(Trapeze Edition)은 크라운구스의 시그니처 패턴인 트라페즈(Trapeze) 패턴을 활용한 에디션이다. 트라페즈(Trapeze) 패턴은 모든 예술의 근원인 점과 선, 면을 활용한 크라운구스만의 고유한 시그니처 패턴이다. 프라노 아티스트, 박명선 작가의 손에서 완성된 아트 작품 역시 트라페즈 패턴을 사용해서 완성한 작품.
크라운구스는 새로운 차원의 예술 세계를 선사했다. 캘리포니아 럭셔리 핸드메이드 매트리스 카르펜과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플라워 디스플레이를 완성시키는 브렌다 플라워 등이 함께 참여해 특별한 브랜드 파티 베뉴를 완성했다.
크라운구스의 VIP 브랜드 파티의 주제, 'The Coffret of Assemblage'에서 아상블라주(Assemblage)란 각각의 조각들을 조합하여 3차원으로 구현해 내는 기법을 의미한다. 크라운구스의 시그니처 패턴인 트라페즈 패턴을 담은 패브릭은 크라운구스 아트 파운데이션 팀의 손을 거쳐 3차원의 영역으로 확장된다. 3차원의 영역으로 확장된 각기 다른 장르의 예술 작품은 한 공간 안에서 그 자체만으로 또 다른 하나의 아상블라주를 완성시킨다.
이러한 아상블라주를 구현해낸 브랜드 파티 공간은 귀중품을 보관하는 상자, Coffret(코프렛)으로 투영된다. 'The Coffret of Assemblage'란 크라운구스의 아이덴티티와 예술 철학이 표현된 Assemblage를 Coffret 보석상자에 담아내는 것과 같다. VIP 클라이언트들에게 크라운구스만의 하이엔드 럭셔리와 예술적 가치를 선물하고자 한 의미를 상징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이미 슈퍼 리치들의 라이프스타일 및 필수 아이템을 소개하는 '부의 시선'에서 롤스로이스, 파버카스텔, 반클리프아펠 등 럭셔리 브랜드들과 함께 소개된 바 있는 크라운구스는 주 고객층인 상위 0.05% VIP 클라이언트들을 위한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크라운구스의 VIP는 보라스 코퍼레이션의 회장 스캇 보라스, 특급 메이저리거 추신수, 국민 배우 장동건 등 일부 공개된 클라이언트들 이외에도 글로벌 그룹사의 회장, 오너 외에도 국내외 특급 셀러브리티 및 유명 아이돌 등이 있다. 초호화 저택과 그룹 전용기, 400억 요트 등에서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날 파티에는 VIP 클라이언트들을 위한 크라운구스 로열듀크 아이더다운 이불솜이 함께 소개 배우 장동건 등 여러 셀러브리티들이 극찬을 표했다. 크라운구스 아이더다운 이불솜은 구스다운이불보다 상위 개념의 아이템으로, 전 세계 유명 셀러브리티 및 슈퍼 리치들이 사랑하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이미 3억 2천만 원으로 세계에서 가장 비싼 침구로 알려진 추신수 에디션 역시 크라운구스 아이더다운 이불솜을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해당 아이템은 현재 국내외 폭발적인 수요로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으며, 현재 일부 품목은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크라운구스는 전용기, 요트, 저택 등에 사용되는 맞춤제작 비스포크 침구 외에도 혼수, 신혼이불로 각광받고 있는 크라운구스 엔트리 라인을 판매하고 있다.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브랜드파티, 에미 어워드, 구스이불, 구스다운이불, 아이더다운 이불, 혼수이불, 신혼이불, 호텔침구, 구스베개, 구스토퍼 매트리스를 비롯한 제품 정보는 크라운구스 온라인 부티크, 청담 부티크, 헬리오시티 스토어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ASSEMBLAGE ART PROJECT - ILLUSORY EXTENSION
박명선의 바디페인팅은 극적인 두 차원의 결합에서 새로운 차원의 조화를 창조한다. 반복되는 패턴의 평면회화는 일루전을 추구하는 반면 바디페인팅은 리얼리티의 극치를 보여준다.
그녀는 크라운구스 '트라페즈' 패턴을 배경 삼아 3차원의 인체를 평면회화와 동일화 시킨다. 서로 다른 차원의 조각들을 교묘히 결합함으로써 익숙하지만 낯선 조합, 아상블라주를 구성하는 것이다. 패턴에 스며든 인체는 세밀한 운동감과 변동성으로 새롭게 포착된다. 3차원으로 확장된 '트라페즈'는 2차원의 세계에서 벗어나, 직설적인 표현 방식 보다는 신비스러운 효과를 강조함으로써 은근한 미학을 개척한다.
로열 듀크 아이더다운 이불솜
8세기 이전부터 왕실의 침실에서 사용되어 온 아이더다운 침구는 유서 깊은 왕가의 사징이자 격조 높은 럭셔리를 상징하는 심벌이다. 보온력과 통기성, 가벼운 무게에 이르기까지 모든 며에서 현존하는 이불 충전재 중 가장 최상위 클래스로 여겨지는 아이더다운은 그 희소성과 럭셔리함으로 독보적인 가치를 제시한다.
로열 듀크 아이더다운 이불솜의 파이핑 라인은 유구한 역사를 이어온 베나리아 팰리스(Palace of Venaria)의 장엄한 건축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왕가의 권위를 상징하는 곧게 뻗은 궁전의 회랑과 사이사이 스며든 빛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파이핑 라인은 왕실의 고귀함과 우아함을 담아 가장 완벽한 실루엣을 완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