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Uniqlo U’ 2019F/W컬렉션 27일 출시

2019-09-19     정정숙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한층 더 진화한 디자인과 퀄리티의 ‘Uniqlo U’ 2019 F/W 컬렉션을 오는 27일 출시한다. ‘Uniqlo U’2019 F/W 컬렉션은 에센셜 아이템들을 새롭게 해석한 80여개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올해는 유니클로 후리스 출시 25주년을 기념하며 후리스에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더한 5가지 디자인 상품을 선보인다. 여성용 ‘U 보아 후리스 쇼트코트’는 후리스의 감촉을 부드럽게 했다. 벨트와 함께 코트처럼 연출하거나 오버사이즈 자켓으로도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양면으로 입을 수 있는 남성용 ‘U 보아후리스 리버서블 자켓’은 나일론 안감으로 모던한 느낌을 더했다. 다채로운 뉴트럴 컬러로 출시된다.

유니클로는

이번 시즌에는 새로운 실루엣인 ‘커브 팬츠’를 다양한 소재로 선보인다. ‘U 커브 팬츠’는 허리에서부터 시작되는 유려한 곡선이 다리를 더욱 길어보이게 한다. 데님, 저지 및 부드러운 느낌의 코튼 새틴 등 다양한 소재로 만나볼 수 있다.

남성용 ‘U 와이드 피트 테이퍼드 진’은 워크웨어 트렌드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스티칭과 포켓 디자인을 적용했다. 방풍 및 발수, 통기성 등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유니클로만의 기능성 소재 ‘블럭테크(BlockTech)’를 스타일리시하게 해석한 아우터 제품들도 선보인다.

전 상품 라인업은 온라인스토어를 비롯해 명동중앙점과 잠실롯데월드몰점을 포함한 서울 내 8개 매장과 대구 동성로중앙점, 롯데백화점 광복점 등 전국 12개 매장에서 판매한다.

‘Uniqlo U’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들의 수석 디자이너로 활동하며 심플하고 절제된 디자인으로 모던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던 프랑스 디자이너 ‘크리스토퍼 르메르(Christophe Lemaire)’가 이끄는 유니클로 파리 R&D센터에서 선보이는 컬렉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