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구스 클럽크라운 VIP 초청 프로암 골프대회

차별화된 서비스 독보적 존재감 선사 멤버십 명성 프리미엄 혜택 만족감

2019-08-22     김임순 기자

크라운구스가 클럽크라운 VIP 초청 프로암 골프 대회를 개최, 차별화된 대회운영으로 호응을 얻었다. 지에이치씨지(대표 이재성)의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 프로암 골프 대회는 크라운구스의 럭셔리 멤버십 서비스 클럽 크라운(CLUB CROWN) VIP들만을 위해 기획됐다.  전 현직 대기업 CEO, 명문 대학 교수, IT 기업 대표, 5성급 호텔 대표, 고위 공직자 등 정재계 인사들이 한 자리에 모인 초호화 골프 대회로 알려졌다.

크라운구스 프로암 골프 대회 관계자는 “골프는 전 세계 슈퍼 리치들이 가장 사랑하는 스포츠이자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의 상징이다. 크라운구스 VIP 클라이언트들 역시 골프를 가장 즐겨 하는 취미 생활로 꼽는다.”며 “클럽 크라운 VIP들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와 럭셔리 브랜드만이 선사할 수 있는 독보적 만족감을 선사하기 위해 대회를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프로암 골프 대회에 참석한 크라운구스 클럽 크라운 VIP들은 초호화 멤버십 명성에 걸맞은 프리미엄 혜택을 받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크라운구스 프로암 골프 대회 우승자 및 2위, 3위 수상자는 각기 수백만 원 상당의 상품이 주어졌다. 3000만 원 상당의 아이더 다운 이불솜이 홀인원 부상으로 걸려 VIP 클라이언트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이들을 위한 스페셜 기프트 및 최고급 디너 등 고품격 프라이빗 서비스를 제공받았다. 크라운구스는 오는 8월 말, 관련 프로모션을 통해 2006 도하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이자 투어 프로 골퍼 김도훈 프로에게 원 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는 레슨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VIP 클라이언트들에게 국내 최고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함이다.

크라운구스의 멤버십 서비스, 클럽 크라운에게는 차별화된 서비스 및 혜택, 특히 크라운구스의 다양한 글로벌 활동 및 문화 예술 이벤트에 우선 초대되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크라운구스는 지난 7월 28일부터 8월 1일까지 2019 썸머 라스베가스 마켓에 클럽 크라운 VIP 초대, 전용 리무진 에스코트 서비스, 쁘띠 디저트 및 환상적 마리아주, VIP 맞춤 스페셜 기프트등을 제공하는 등 초호화 멤버십에 어울리는 품격 있는 서비스를 선사, 기대를 모은다.

구스베개, 구스토퍼, 호텔커버 등 최고급 럭셔리 베딩 아이템과 함께 아이더다운 이불솜으로 구성된 ‘로열 웨딩 컬렉션’은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