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도 패딩이 대세” MLB 메가다운 얼리버드 프로모션
2019-08-14 김임순 기자
F&F(대표 김창수)의 MLB(엠엘비)와 MLB KIDS(엠엘비키즈)가 다운 점퍼 프리오더 프로모션을 제안하며 판촉전에 나섰다. MLB는 지난 8일부터 전국 매장과 몰에서 구매 고객 20% 즉시 할인 과 사은품(멀티백)을 제공하고 있다. 오프라인 구매 시 매장 전용 10% 할인, 공식몰 구매 시 온라인 전용 10% 할인 쿠폰을 추가지급 하며 판매력을 독려하고 있다.
선판매 프로모션 제품으로는 롱패딩 2종과 숏패딩 2종, 총 4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트렌디한 빅로고와 소매 옆면 로고 테잎으로 스트리트 무드를 강조한 롱패딩은 블랙, 베이지, 화이트, 레드 등 다채로운 컬러로 선택할 수 있다. 롱패딩은 RDS 인증마크를 받은 상품으로 핑크와 아이보리, 래글런 라인의 소매를 적용한 여성 전용 숏 패딩도 선보였다. 롱패딩의 열풍을 뒤이을 숏 패딩 2종은 무신사 단독 출시했다.
더불어 MLB키즈도 롱패딩 선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LB와 동일한 디자인의 롱패딩은 패밀리룩이나 시밀러룩으로 ‘패밀리패딩’으로 인기다. MLB키즈 슈퍼팬패딩 시리즈는 업그레이드한 ‘스탬프 패딩’으로 내놨다.
한편, MLB는 2019 메가다운 출시를 기념해 글로벌 인플루언서 MLBCREW와 함께한 스페셜 화보를 공개했다. 뉴욕 K-TOWN에서 촬영된 화보는 전 세계인이 주목하는 K컬쳐, K패션, K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MLB 크루의 스타일리시함을 담았다. MLB 크루로 활동 중인 배우 김희정과 함께한 화보도 공개해 화제를 이끌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