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구스 스쿱 데빌 에디션, 美 힙합 천재 프로듀서와 콜라보한 스페셜 베딩 눈길

2019-06-13     김임순 기자

지에이치씨지(대표 이재성)의 크라운구스가 미국 힙합 천재 프로듀서와 콜라보한 스페셜 베딩을 제안해 화제를 모은다. 크라운구스 스쿱 데빌 에디션은 크라운 비스포크 팀의 장인정신과 아트파운데이션 팀의 예술적 감성이 결합해 탄생됐다.

스쿱 데빌 만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 철학 등을 분석해 클래식하고 럭셔리한 디자인으로 FROST부터 2세대에 걸쳐 활동하는 천재 힙합 프로듀서 스쿱 데빌의 조화로운 열정과 창의성을 크라운구스만의 감각으로 표현해냈다.

미국 웨스트 코스트 힙합을 대표하는 스쿱 데빌은 힙합계 대부인 아버지 FROST의 영향으로 2세부터 랩을 시작해 9세 작곡을, 15세 때는 음반을 제작 할 정도로 남다른 천재성을 보였다. 2014 그래미 어워즈에서 베스트 랩 앨범과 올해의 앨범 상 등에 오른 스쿱 데빌은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 스눕독(Snoop Dogg), 50센트(50Cent), 닥터 드레 (Dr. Dre) 등 거물 래퍼들의 슈퍼 프로듀서로 활동, 미국 웨스트 코스트 힙합의 대명사가 됐다.

크라운구스 아트파운데이션(Art Foundation) 팀은 전 세계 유명 아티스트 및 명품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진행하며 유명 갤러리, 미술품 경매회사와 협업을 통해 미술품의 고귀함과 예술적 가치를 고객에게 선보여 업계 주목받고 있다. 크라운구스의 비스포크 팀은 유럽 명품 브랜드들이 선호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1:1 맞춤형 비스포크 서비스를 통해 세상에 없는 나만의 침구를 제작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추신수 선수와 크라운구스가 함께한 추신수 스페셜 에디션은 한화 3억 2천만 원으로 책정돼 ‘세계에서 가장 비싼 구스이불’로 이름을 올려 화제를 모은바 있다. 크라운구스는 이번 스쿱 데빌 에디션을 통해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연결하는 ‘열정’이라는 연결고리로 최상류층의 감각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크라운구스는 스쿱 데빌 에디션의 출시와 함께 기간 한정 스페셜 컬렉션인 마린 컬렉션과, 새로 출시된 베릴 스프레드 & 패드, 스테디셀러인 여름구스이불, 구스베개, 구스토퍼를 통해 여름 럭셔리 침구류 제품 세계를 알리는데 적극 나서고 있다.

크라운구스의 신혼, 혼수이불, 호텔침구를 포함한 시그니처 구스다운 베딩 제품들은 크라운구스 청담 부티크, 송파 헬리오시티 스토어, 자체 온라인 부티크를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