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라 디시

29CM, 집을 드립니다…‘공유주택 1년 살기’ 이벤트

2019-04-10     정정숙 기자

온라인 셀렉트샵 ‘29CM’가 집을 준다. 29CM는 4월 8일부터 17일까지 10일간 공유주택 역삼 트리하우스 1년 입주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주거생활의 근간이 되는 집을 준다는 컨셉으로, 새롭게 떠오르는 주거 형태인 코리빙하우스를 제안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23일 오후 5시에 발표되는 1명의 당첨자에게는 자유로운 디지털 노마드족을 위한 주거 공간인 노마드 라이프(NOMAD LIFE)의 1년 입구권이 제공된다.

1명에 주어지는 입주권 집은 햇빛이 잘 드는 4층에 위치한 노마드라이프다. 큰 창문과 써니 베드(Sunny Bed), 자유롭게 조절 가능한 벽면 모듈러 수납공간 그리고 화장실·부엌·벽걸이 TV와 책상이 포함돼 있다. 월 1회 침구 교체와 청소, 토요일 조식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응모는 29CM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당첨자는 도심 속 작은 숲 컨셉의 공유 거실, 다양한 요리도구가 구비된 넓은 공유 주방을 이용할 수 있다.

코리빙하우스는 주거 공간을 공유하는 것이 아닌 공용 공간만을 공유하는 새로운 컨셉의 주거 형태이다. 29CM가 선택한 트리하우스는 밀레니얼세대를 위한 주택으로 다양한 라이프사이클 집단에 맞는 컨셉 주택이다.

약 330㎡(100평)에 이르는 공용공간이다. 29CM는 ‘가이드 투 베터 초이스(GUIDE TO BETTER CHOICE)’라는 미션 아래 기존 가격 경쟁과 볼륨 중심의 판매방식과 차별화된 전략으로 좋은 브랜드를 발굴한다. 브랜드와 상품 가치를 양질의 컨텐츠와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전달하는데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