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윈드브레이커로 유명한 프랑스 어반캐주얼 ‘까웨’ 런칭
GS샵(대표 허태수)이 프랑스 어반캐주얼 ‘까웨(K-WAY)를 런칭한다. ‘까웨’는 1965년 프랑스에서 세계 최초로 기능성 윈드브레이커(바람막이)를 출시하며 시작된 53년 전통의 글로벌 어반 캐주얼 브랜드다. 1979년에는 브랜드명인 까웨(K-WAY)가 윈드브레이커를 통칭하는 고유명사로 프랑스어 사전에 등재될 정도로 프랑스 국민이 사랑하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까웨는 완전방수 윈드브레이커를 개발한 정통성 있는 브랜드답게 우수한 기능성과 시간이 지나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전세계 30여 개국에서 판매 중이다. 영화 라붐의 여주인공 소피마르소를 비롯, 데이비드 베컴, 레이디 가가, 비욘세 등 해외 유명 셀러브리티들이 즐겨입는 프리미엄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GS샵은 모바일과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상품들을 선보인다. 까웨의 대표 컬렉션인 ‘르브레(Le Vrai) 라인’을 필두로 트렌디한 어반 캐주얼 스타일의 ‘쁘리미에르 라인’, 이태리산 최고급 가죽으로 생산하는 ‘KL 라인’, 이탈리아 생산 한정판 하이엔드 컬렉션인 ‘R&D 라인’ 등을 만날 수 있다. 일상부터 서핑, 캠핑, 스키 등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까지 다양한 필드를 경계 없이 즐길 수 있는 뛰어난 기능 상품들로 유럽 현지와 비슷한 합리적 가격에 소개한다.
GS샵 유창민 MD는 "정통성 있고 기능성과 디자인이 뛰어난 프랑스 국민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면서 "앞으로 정통성 있는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를 소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