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에 즐길 수 있는 마리오아울렛, 추석맞이 고객 감동 할인전
2018-09-14 정정숙 기자
마리오아울렛이 오늘(14)부터 20일까지 ‘추석맞이 고객 감동 할인전’을 연다. 이번 ‘추석맞이 고객 감동 할인전’ 은 마르페광장 행사장에서 진행하는 '유아동 상권 최대 규모 페스티벌’, '나이키 클리어런스 세일전’, '가을 남성복 초특가전’이 있다.
유아동 페스티벌에는 아디다스키즈, 휠라키즈, 꼬망스종합관 등 14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상권 최대 규모다. 티셔츠, 바지 등을 최대 8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나이키 클리어런스 세일전은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가을 남성복 초특가전에서는 반하트디알바자, 올젠 등의 브랜드 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마르페광장 행사장 대행사 외에 마리오아울렛 곳곳에서도 다양한 특가전을 만날 수 있다. 먼저 3관 정문에서는 15일, 16일 주말 기간 동안 ‘가을 데님 페스티벌’이 열린다. 이 행사에는 게스, 리바이스, 캘빈클라인진, FRJ, 지유샵 등 마리오아울렛 인기 데님 브랜드가 참여한다. 데님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탠디, 소다, 데땅뜨 등 인기 제화 브랜드가 참여한 ‘제화 창고 대개방전’은 3관 정문, 마리오광장, 1관 정문 에 마련돼 있다. 마리오아울렛은 올 추석 연휴에 추석 당일 24일 하루만 휴점하고 그 외에는 정상 영업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