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단독 키즈매장 입지 다지며 매장 확대… 오늘 인천스퀘어원점 오픈
국내 최대 슈즈 멀티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유·아동 시장에서 ABC키즈마트 입지를 확대해 나간다. ABC마트는 오늘(14일) 엄마와 아이를 위한 단독 키즈 매장 ‘ABC키즈마트’를 인천스퀘어원에 문을 연다. ABC키즈마트는 지난 4월 처음으로 잠실롯데월드몰에 키즈 단독매장을 열었다. 이후 오픈 한달 만에 매출 1억원을 달성하며 소비자 합격점을 받았다.
ABC마트 관계자는 “지난 4월에 처음 런칭한 ABC키즈마트의 빠른 성장세에 힘입어 ‘ABC키즈마트 인천스퀘어원점’을 새롭게 오픈하게 됐다’고 말했다. 세번째 ABC키즈마트는 키즈&맘(kids& Mom) 컨셉으로 아이와 엄마가 함께 신을 수 있는 커플 슈즈를 제안한다. 매장 곳곳에 재미 요소를 추가해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 공간으로 꾸며진 점이 특징이다. 0~10세까지의 연령층을 타켓으로 신발부터, 모자, 가방, 양말, 액세서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들이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오픈한 ‘ABC키즈마트 인천스퀘어원점’은 전국 세 번째 ABC키즈마트 매장이다. 기존에 문을 연 ABC키즈마트의 빠른 성장세에 힘입어 가족 단위 소비자 방문이 많은 인천 최대 쇼핑몰 인천스퀘어원 3층에 오픈하게 됐다. ABC마트는 ‘ABC키즈마트 인천스퀘어원점’을 통해 다양한 카테고리 키즈 제품을 선보이면서 유·아동 시장 내 ABC마트의 입지를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ABC키즈마트 인천스퀘어원점은 오픈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신발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막대 사탕을 증정한다. 5만원 이상의 제품 구매 고객에게 키즈 대형 타올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그 밖에도 9월 15일부터 16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캐릭터 솜사탕을 제공하고 아이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캐리커처 이벤트를 진행한다.
ABC마트는 오늘(14일) 대구 지역 아울렛 빅3로 손꼽히는 롯데아울렛 대구율하점에 ‘ABC마트 롯데아울렛 대구율하점’을 새롭게 오픈한다. 20일에는 ABC마트 대구칠곡점을 21일에 ABC마트 미아점, ABC마트 청주성안점을 리뉴얼해 오픈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