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골프, 최강 한파 대비 블랜킷 벤치다운 기획
2018-08-31 이영희 기자
LF(대표 오규식)의 ‘헤지스골프(HAZZYS GOLF)’가 최근 올 겨울 최강 한파에 대비하는 ‘블랜킷(Blanket) 벤치다운’을 선보이고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헤지스골프는 유난히 더웠던 여름만큼 올 겨울 매서운 한파가 예상됨에 따라 보온성이 뛰어난 ‘블랜킷 벤치다운’을 전략적으로 기획했다. 헤지스골프의 ‘블랜킷 벤치다운’은 보온성, 활동성, 스타일을 모두 살린 아이템으로 필드와 스포츠 활동 외 일상 생활에서도 깔끔하고 세련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블랜킷 벤치다운’은 방풍 기능성 원단으로 차가운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고급 발열 안감과 다운 충전재로 탁월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목 부분, 주머니 등 신체가 닿는 곳곳에 부드러운 감촉의 기모 소재를 적용해 포근함을 전하며 무릎까지 오는 긴 기장감으로 따뜻함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멋을 더했다.
또한 롱다운의 단점으로 지적된 활동성 제약을 개선하기 위해 2WAY 지퍼를 적용하고 밑단 옆 부분을 트임 및 스냅 처리하는 등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하도록 디테일을 강화했다.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배가시키는 섬세한 퀼팅 디자인과 로고 포인트로 고급스러운 감성을 드러냈다. 남성 제품은 블랙, 그레이, 네이비색, 여성 제품은 블랙, 카키, 베이지색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35만8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