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모트, 18F/W 다운 선판매 돌입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For Life’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Marmot)’가 18F/W 시즌 다운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다운 선판매 이벤트 ‘다운 x Down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밀리 다운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기본 30% 할인 혜택에 마모트 회원 가입 시에는 추가 10% 할인이 가능한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지난해보다 혜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키즈용이 함께 구성돼 패밀리다운으로 연출 가능한 인피니티 다운자켓과 18렐리카 다운자켓, 그리고 성인용인 엘리 다운자켓, 더블 다운자켓 등 총 11종이다. 모두 구스 다운을 적용해 보온력과 복원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올해 새롭게 선보인 인피니티 다운자켓은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하도록 키즈 제품과 함께 출시됐다. 사파리 디자인으로 남녀공용 활용이 가능하며, 캐주얼한 느낌의 소재로 가볍고 편하면서도 긴 기장과 보아 퍼를 적용한 안감으로 보온성을 한층 강화했다.
여기에 투톤 컬러의 풍성한 라쿤 퍼를 더한 후드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키즈 제품은 성인용과 동일한 디자인에 옆트임 지퍼를 더해 활동성을 한층 더 높였다.
긴 기장의 오버핏 디자인으로 매년 높은 인기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는 렐리카 다운자켓과 레이븐 다운자켓 역시 50데니아의 경량원단과 보아 퍼 안감을 적용해 업그레이드 됐으며, 렐리카 키즈 다운자켓과 함께 패밀리룩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여성용 롱기장의 경량 다운자켓인 엘리 다운자켓은 지난 해 선보인 엘라모사 다운자켓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한층 더 길어진 기장감에 허리부터 밑단까지 자연스러운 라인을 더해 여성스러운 후드 일체형 경량 롱다운자켓이다.
함께 선보이는 더블 다운자켓과 더블 다운 베스트는 양면 활용이 가능한 리버서블 경량 구스다운 제품이다. 베이지, 네이비, 카키 등의 톤온톤 멜란 컬러로 내추럴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하거나 솔리드 컬러로 심플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