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홍근홈패션, 미혼모 자립 돕는 후원 바자회
내달 6일까지 본사 1·2층 온 가족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침구류 전문업체인 박홍근홈패션(대표 이선희)이 미혼모 자립을 돕는 그루맘 후원 자선바자회를 열어 가족사랑 실천에 앞장선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바자회는 고객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행사로 이달 27일 부터 내달 6일까지 박홍근홈패션 본사 1, 2층 매장에서 진행된다.
박홍근홈패션은 보다 좋은 상품을 공급코자 점장 추천 상품으로 가성비 좋은 침구 제품을 최대 80% 할인판매 한다. 오전 구매고객에게는 10% 추가할인 혜택과 함께 깜짝 이벤트로 바자회 기간 동안 매일 12시, 2시, 4시에 15분간 타임 서비스를 진행한다. 또, 3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5,000원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행사장에는 박홍근홈패션 침구 외에 서울동인병원 건강검진 부스와 자선바자회를 위해 몬테밀라노 의류, 주방기구, 어린이블록칫솔, 천연비누, 우산과 양산 등 다양한 기증물품들을 함께 준비해 알찬 구성이라는 평가다.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 한다. 5월 3일 그루맘 대표 김미경 이사장이 1일 점장으로 고객과 만나는 팬 사인회를 연다. 그루맘은 김미경 강사와 팬들이 함께 만든 사단법인이며, 미혼 엄마들의 정신적 자립과 성장을 위해 만들었다.
또한, 5일에는 어린이를 위한 참여형 미술대회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색소폰 연주회도 열릴 예정이다. 박홍근홈패션 관계자는 “이번 자선바자회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이들과 함께 하는 기업이 될 것 임” 피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