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 17F/W 대규모 할인 이벤트 진행
동진레저(대표 김정)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티아가 오는 30일까지 가을·겨울 신상 다운자켓 대상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이번 시즌 주력 제품인 ‘노블다운자켓’을 특별가인 16만9000원에 제공한다. 노블다운자켓은 생활방수와 투습 기능이 있는 2겹 소재를 사용한 캐주얼 디자인의 사파리형 덕다운으로, 야외활동은 물론 출퇴근까지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활용도가 높은 경량다운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시즌 내 인기를 끌었던 리치다운자켓, 롯지구스다운자켓 등을 포함한 경량다운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일부 품목에 한해 최대 2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수험표 혹은 학생증을 소지한 고객에게는 이번 시즌 트렌드 아이템인 벤치다운자켓을 4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덕다운인 ‘벤치다운자켓’과 구스다운인 ‘벤투구스다운자켓’ 2종으로 보온성은 물론 스트레치 소재 사용으로 활동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SNS 댓글 참여를 통한 제품 체험도 할 수 있다. 22일까지 마운티아 블로그에 본인의 블로그 주소와 함께 해당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 ‘벤치다운자켓’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추후 체험 후기를 받아 별도 포상할 예정이다.
마운티아 마케팅부 장순철 부장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월동준비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마운티아 대표 제품을 중심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추워진 날씨에 두툼한 다운자켓을 찾는 고객이 많은 만큼 기능성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실속 있는 혜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