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그룹 ‘韓온라인시장’ 본격 공략
2017-10-27 정정숙 기자
H&M그룹의 프리미엄 SPA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가 지난 23일 국내에서 온라인을 런칭하고 AW17 컬렉션을 공개했다. 온라인몰 앤아더스토리즈는 새로운 패션과 뷰티에 대한 영감을 매일 전달한다. 매주 업데이트되는 이미지들은 다양한 스토리를 전한다.
원스탑 스타일링을 위한 코디 방법에 대해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기존 매장에서 볼 수 있는 제품과 함께 폭넓고 다양한 셀렉션을 선보인다. 레디 투 웨어에서부터 슈즈, 백, 주얼리, 액세서리 및 뷰티제품까지 제공한다. 파리, 스톡홀름 그리고 로스 앤젤레스의 아틀리에에서 디자인된 제품까지 다양하다.
AW17 컬렉션은 스타일링 스토리에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모델 아이린, 문규, 진정선, 인플루언서 이난정 등이 선호하는 옷을 선택해 개개인의 스타일로 앤아더스토리즈를 전달한다.
스타일링 스토리는 각자의 인스타그램 계정과 앤아더스토리즈 계정을 통해서 서울 버전의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앤아더스토리즈 이커머스 총괄인 카린 노드스트룀(Karin Nordstrom)은 “서울의 멋진 여성들이 만들어낸 스타일링 스토리에 FW 컬렉션을 담았다”며 “오프라인에 이어 온라인 런칭한 앤아더스토리즈는 우리에게 새로운 이정표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