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황금연휴 라운딩족 위한 최대 골프페어 개최
2017-09-26 정정숙 기자
마리오아울렛이 오는 22일부터 27일까지 골프 의류 및 클럽용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대규모 ‘골프 페어’를 연다. 마리오아울렛은 최장 10일에 달하는 긴 연휴 기간동안 라운딩에 나설 라운딩 족(族)들을 위해 골프의류 및 클럽용품을 준비해 선보인다.
이번 골프페어에는 루이까스텔, 가스텔바쟉, 김영주 골프, 아디다스 골프, 팬텀, 임페리얼 등 10여개 이상 인기 골프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이들 브랜드 의류 및 잡화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젝시오9, 혼마, 야마하, 캘러웨이 등의 클럽용품도 만날 수 있다. 젝시오9 드라이버, 혼마 비즐 드라이버, 야마하 RMX 드라이버, 캘러웨이 FUSION 드라이버 등을 25만원대~59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3관 8층 이벤트홀에는 LG전자, 삼성전자가 참여하는 명품 가전 종합관이 오픈한다. 이사/혼수 시즌을 맞이해 제휴카드 이벤트가 마련된다. 명품 가전 종합관에서는 가전 브랜드를 비롯해 장인가구, 데코라인, 씰리침대 등 리빙 브랜드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 공식 온라인몰은 추석을 맞아 ‘한가위 선물대전’을 마련했다. 러브캣, 라빠레뜨, 블랙마틴싯봉, 피에르가르뎅 핸드백을 3만원부터 제공한다. 크로커다일레이디의 경량 다운 점퍼가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더해 12%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 외에 여성 브랜드 아이올리 F/W상품이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더해 10%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