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라 디시

[주요 브랜드 2017 광고 촬영 스토리 ] 스타들의 여름맞이 패션 “나도 입어봐~”

2017-06-09     패션부

그 어느때보다 경기는 싸늘하지만 각 패션 브랜드의 여름맞이가 한창이다. 요체는 시장 선점과 인지도 제고 차원이다. 각 브랜드마다 빅 모델 발탁과 활발한 PPL 등 마케팅전이 불을 뿜는다. 브랜드가 추천하는 스타들의 멋내기를 통해 나만의 패션을 창출해 보자.

고혹적인 아름다움 뽐내봐
■ 까르띠에 <신민아>

프랑스 하이엔드 워치 & 주얼리 브랜드 ‘까르띠에(Cartier)’가 새로운 아이코닉 워치 ‘팬더 드 까르띠에’ 출시를 기념해 신민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서울의 한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 그 동안 신민아가 브라운관에서 보여준 순수하고 맑은 이미지와 대비되는 고혹적인 느낌으로 연출됐다. 신민아는 밀리터리 스타일 파워 수트, 쇄골 라인을 드러내는 골드 드레스 등 다양한 스타일에 팬더 드 까르띠에와 못을 모티브로 한 주얼리 ‘저스트 앵 끌루’를 매치해 그녀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시켰다.

신민아는 이번 화보를 신호탄으로 까르띠에의 팬더 드 까르띠에를 대표하는 얼굴로 활동할 계획이다. 팬더 드 까르띠에는 자신만의 확고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현대 여성의 이미지 그 자체를 담아낸 까르띠에의 아이코닉 워치다. 유연한 링크 브레이슬릿은 마치 팬더 한 마리를 손목에 올려놓은 듯 흐르는 듯한 착용감으로 손목을 감싸며, 한 피스의 주얼리와도 같이 감각적인 여성스러움을 손목에 위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청순매력 여성미 알려봐
■ 에스제이 <제시카>

한섬(대표 김형종)에서 전개하는 영캐주얼 ‘에스제이 에스제이(SJSJ)’가 가수 제시카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에스제이 에스제이는 이번 화보를 통해 싱그러운 초여름 정원에서 청순 매력을 발산하는 제시카의 모습을 담았다. 제시카는 한쪽 어깨 리본장식이 눈에 띄는 스트라이프 슬리브리스 톱에 블루 슬랙스를 스타일링 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청량한 분위기를 풍겼다. 또한 모던한 분위기의 하늘색 톱과 블랙 팬츠, 유니크한 플리츠 롱 원피스 등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소화해내며, 그녀만의 분위기까지 더해 밝고 캐주얼 한 감각의 패션 화보를 완성했다.

한편, 에스제이에서는 런칭 20주년을 맞아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브랜드에서 지향하는 아티스틱한 감성과 라이프스타일 테마를 접목해 ‘아티스틱 스틸 라이프(Artistic Still Life)’라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오리진, 프레시니스, 트래블링을 키워드로 에스제이만의 새로운 휴양지룩을 제안한다. 도심 속 일상은 물론 다가오는 휴가 시즌 자연스럽게 연출 할 수 있는 캐주얼하고 실용적인 섬머 제품들로 구성됐다.

한국에서 자유로운 일상 즐겨요
■ 에프알제이 <케일럼·릴리>

데님 브랜드 에프알제이(FRJ Jeans)가 해외 인기 패션 인플루언서들과 촬영한 ‘글로벌 노마드 인 서울’ 컨셉 2017 여름 화보를 공개한다. 에프알제이는 모델겸 패션 인플루언서 ‘케일럼’, ‘릴리’와 함께 가로수길, 압구정 도산공원, 강남역 등 서울의 상징적인 건물과 배경을 바탕으로 자유롭고, 생기 넘치는 브랜드 특유 이미지를 강조했다. 에프알제이 이번 여름 화보는 ‘해외에서 여행과 일상을 즐기는 한국인’ 컨셉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삶을 한국에서 즐기는 외국인들의 일상’이라는 발상의 전환을 꾀한 점이 눈에 띈다.

화보에서 케일럼은 매쉬 조직으로 제작된 그레이 색상 블레이저와 캐주얼한 워싱 디트로이드 데님을 착장해,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트렌디한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또한, 미니멀한 아트웍과 대리석 질감을 프린팅한 티셔츠, 양쪽 무릎에 디스트로이드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아이스카페 데님을 매치해 시크하고 활동적인 느낌을 연출했다. 또한, 광택감이 있는 소재를 사용해 시원함을 강조한 점퍼와 블랙 스판 데님, 새롭게 출시한 보이프렌드 핏 아이스카페 데님 등으로 모던하면서도 유니크한 여름 커플룩을 완성했다.

엄마의 따뜻한 사랑 알려요
■ 아가방앤컴퍼니 <소유진>

유아동복·용품 대표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가 육아와 연예 활동을 병행하고 있는 배우 소유진을 자사 프리미엄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 전속모델로 선정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소유진과 함께한 첫 광고 촬영을 통해 소중한 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프리미엄 영유아용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를 알릴 예정이다. 이번 광고 콘셉트는 일과 함께 육아를 당당히 해내고 있는 똑똑맘의 모습과 소중한 우리 아이에 대한 엄마의 따뜻한 사랑을 담았다.

퓨토는 물대신 천연유래 한방추출물을 사용해 민감한 아기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만들어 주고자 하는 엄마의 소망을 담은 스킨케어 브랜드다. 대표 제품으로는 천연유래 한방추출물을 사용한 영유아 스킨케어 ‘퓨토 시크릿’과 식물유래성분으로 만든 프리미엄 생활세제 ‘퓨토 하우즈’가 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소유진과 함께 향후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본격적인 퓨토 마케팅에 나선다. 또한 국내 시장 확대뿐 아니라 이를 중국을 포함한 러시아, 중동, 동남아 등 해외 시장 내 인지도 향상에도 주력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