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폴더 홍대점, 비와이 콘서트
2016-10-26 김임순 기자
이랜드(대표 박성수)의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폴더가 47(Forty Seven)과 쇼미더머니 아티스트와 협업 디자인 한 볼캡 4종을 출시하며 홍대점은 축제분위기를 이끌어간다. 폴더에서 선보인 볼캡 4종은 엠넷 쇼미더머니의 대표 아티스트 비와이(BewhY)와 산이(San E) 바스코(Vasco)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제품이다.
아티스트 3인의 개성과 특색이 담긴 볼캡 출시 기념, 홍대 폴더점 3층에서는 비와이 스페셜 콘서트가 진행된다. 27일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47명 팬을 대상으로 한다. 또, 30일에는 쇼미더머니 공식 DJ R2와 힙합 뮤지션 던밀스, 데이데이 공연도 이어진다.
폴더 홍대점은 지난해 5월 오픈 이후 힙합 & 인디 아티스트 공연, 브랜드(아디다스,팀버랜드) 팝업 스토어, 고객 체험 이벤트 존 등 다양한 문화 ? 예술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문화를 나누는 공간, 홍대점은 ‘47 X 쇼미아티스트 콜라보 볼캡’ 4종 출시와 함께 더욱 기대를 모은다. 동 제품은 온라인 스토어 및 홍대점, 명동 1호점, 2호점, 대구 동성로점, 강남점, 부산광복점, 제주점, 청주점에 동시 선보인다.
한편, 폴더 홍대점 3층에서는 27일터 31일까지 5일간 ‘47(포티세븐?Forty Seven)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쇼미더머니 랩퍼들의 애장품도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