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W 시즌 겨냥한 심플리시티 아이템 공개
파네스코리아(대표 서동휘)가 전개하는 럭셔리 라이프웨어 브랜드 ‘파네스(Phanes)’가 F/W 시즌을 겨냥한 3차 드롭 아이템들을 공개했다.
파네스는 고대 신화 속 태고의 신이 가져오는 새로운 가능성과 생명력에서 영감을 받아 ‘luxury’, 'Simplicity'를 기반으로 한 활동적이면서도 감도 높은 라이프웨어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지난 6월 공개한 1, 2차 아이템들을 통해 고객들에게 처음으로 파네스가 가진 색깔을 선보였으며, 26일 공개된 3차 드롭 아이템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견고하게 녹여낸 고급스러운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이번 파네스의 3차 드롭 아이템은 다양한 소재와 라인으로 이루어진 팬츠들과 부드러운 터치감의 여성 니트 탑, 활용도 높은 양말 등에 최대한 불필요한 장식을 배제하여 활동적이면서도 본연의 아름다움에 중점을 둘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오픈 이후 많은 인플루언서와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은 만큼, 보내주신 사랑을 바탕으로 하반기에는 오프라인 매장과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유통 경로를 통하여 더욱 가까이에서 고객들을 만나 볼 예정”이라고 전했다.
파네스의 이번 3차 드롭 아이템을 포함한 모든 제품은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3차 드롭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