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카바카(VOCAVACA)’가 지난 11월10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7층에 4번째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보카바카는 ‘VOCATION-VACATION’이라는 의미로 일과 쉼의 밸런스를 갖고 자신의 삶을 균형감있게 유지하는 여성들을 위한 브랜드이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단독 매장에서는 한층 다양해진 디자인과 프릴, 리본, 플로럴 디테일로 정교함과 완성도 높은 겨울 컬렉션을 선보였다. 고급 퀄리티의 소재를 사용해 옷의 완성도를 더한 보카바카의 23FW 겨울 1, 2차 컬렉션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아우터부터 스타일리시한 잡화까지 보카바카만의 감성을 담은 겨울 아이템들로 2030 여성들을 겨냥했다.
뜻밖의 행운을 발견하는 사람, ‘세렌디퍼(Serendipper)’를 테마로 이미지를 풀어낸 이번 컬렉션은 다채로운 겨울의 시작을 알린다. 또 최근 브랜드 뮤즈로 신세경을 발탁하면서 온오프라인 시장 다지기에 나선다. 디자인의 큰 틀은 편안하고 우아한 곡선미가 있는 실루엣과 실용적인 룩을 균형감 있게 추구한다.
이번 겨울 컬렉션은 브랜드의 유니크한 아이덴티티와 실용성 있는 제품 위주로 선보인다. 화사한 컬러를 입은 베이직 아이템, 클래식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걸리시한 포인트를 통해 보카바카만의 정체성을 확고히 보여주는 한편, 빈티지한 향수와 모던한 무드가 공존하는 상품력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보카바카는 4번째 단독매장인 롯데 부산본점에 이어 내년 상반기에도 매장을 추가해 유통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오프라인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다는 계획이다.
한편, 보카바카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오픈을 기념해 11월10일부터 11월 19일까지 23FW 신상품 최대 30%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 부산본점에서만 볼 수 있는 단독 특가 아이템을 파격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 금액에 따라 알파카 니트 백과 캐시미어 장갑&양말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