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소재로 무더운 여름 운동에 적합
프로스펙스가 무더운 날씨에도 스포츠를 즐기는 여름 운동족을 위한 ‘핫섬머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프로스펙스 ‘핫섬머 컬렉션’은 냉감, 통풍, 신축성, 흡습속건 등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운동퍼포먼스를 더해주는 것이 특징으로 남성용, 여성용 상하의로 구성됐다.
‘등판 메쉬 믹스 반팔 라운드 티셔츠’와 ‘트리코트 민소매’는 각각 폴리 스판 소재와 냉감 경량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한 남성용 제품이다. 운동할 때 땀 배출이 많은 등 부위에 메쉬 원단을 접목해 통기성을 극대화했으며, 레터링 로고를 활용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전개해 범용성을 높였다.
남성용 하의 ‘스포트 웰딩 포인트 우븐 7부 팬츠’는 폴리 스판을 사용한 여름 7부 바지로 착용감이 가벼우며, 신축성 또한 우수하다. 무릎 뒤에는 절개 패턴을 넣어 편안한 활동이 가능해 다목적으로 활용하기 좋다.
여성용 티셔츠로는 ‘메쉬 믹스 트리코트 티셔츠’와 ‘베이직 세미 크롭 티셔츠’가 있다. ‘메쉬 믹스 트리코트 티셔츠’는 트리코트 소재에 냉감 가공을 더해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긴 기장의 티셔츠로 밑단에는 메쉬 소재의 배색을 넣어 통기성까지 높였다. ‘베이직 세미 크롭 티셔츠’는 짧은 기장으로 스포티함을 주는 제품으로 흡습속건이 우수한 폴리에스터 소재를 사용했다.
랩스커트와 7부 레깅스를 결합한 ‘7부 랩스커트 냉감 트리코트 레깅스’는 여성용 제품이다. 우븐 소재의 스커트는 체형을 보완하고 활동성을 높여주며, 레깅스는 냉감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해 신축성이 좋고 시원하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