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코지네스트컴퍼니(대표 김창수)가 도곡 직영점에서 공식 서포터즈 ‘코지네스트 프렌즈’ 1기 발대식을 진행하며 인지도 제고에 본격 나섰다. ‘코지네스트 프렌즈’는 코지네스트 침구 브랜드에 대한 애정과 홈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14명을 선발했다. 이들은 약 3개월 동안 코지네스트의 침구 제품을 체험하고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수행한다.
이날 발대식에는 브랜드와 제품을 이해하고 친목을 다지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전개됐다. 이날 연사로 렌징코리아 권성옥 이사를 초청해 텐셀 리오셀 모달 이불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권성옥 이사는 모달 이불의 지속성과 뛰어난 흡습성, 부드러운 촉감 등의 장점을 강조하고 침구 선택 팁 등 유용한 정보들을 제안하며 브랜드 정보를 공유했다.
코지네스트 관계자는 “최종 선발된 ‘프렌즈’들은 3개월간 코지네스트의 눈과 귀가 되어 천연 소재 침구의 우수성을 알리는 다양한 활동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서포터즈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소비자들에게 침구는 물론 홈 인테리어 관련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코지네스트(COZYNEST)는 프리미엄 리빙 스토어 & 침구 브랜드다. 레노마홈, 디즈니홈 콜렉션, 까사소냐르 등 정교한 마켓 분석을 통해 까다롭게 제작한 퀄리티 높은 홈 패션 브랜드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최근 직영매장을 창고형 아웃렛으로 리뉴얼,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