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스스포츠(대표 김민철)가 런칭한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맥케이슨이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맥케이슨 직영 1호점을 오픈했다. 맥케이슨은 이번 직영점 오픈을 계기로 향후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과 대리점, 백화점 유통망에 대한 마켓 테스팅 장소로 활용해 고객과 비즈니스 파트너의 리즈에 부합하는 안테나 샵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직영점은 지상 4층 지하 1층 총 590㎡ 규모 구성됐다. 지하 1층은 R&D실로 상품이 출시되기 전까지의 프로토 샘플과 디자인 개발을 위주로 운영하며 VIP 고객들을 위한 커스텀 마이즈와 후원선수들의 의류를 제작해서 지원하고 있다. 1층은 현대적이고 도시적인 느낌의 3040을 위한 세련된 제품들로 구성된 프리미엄 골프브랜드, 2층은 런닝, 피트니스, 요가 등으로 구성된 퍼포먼스 라인의 스포츠브랜드, 3층과 4층은 사무공간으로 구성됐다.
김민철 대표는 “청담동에 맥케이슨 1호점을 오픈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소비자에게 기억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맥케이슨은 청담동 1호점을 시작으로 전국에 3~4개의 직영점을 추가로 오픈해 고객들에게 맥케이슨만의 철학과 서비스 정신을 알리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