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브랜드 2017 광고 촬영 스토리 ] 스타들의 가을맞이 패션 “나도 입어봐~”
[주요 브랜드 2017 광고 촬영 스토리 ] 스타들의 가을맞이 패션 “나도 입어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심리 개선에 힘입어 하반기 경기회복세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패션업계 가을맞이가 한창이다. 각 패션브랜드사들은 힘들었던 전반기의 부진을 떨쳐내고 그 어느때보다 희망적인 분위기로의 전환에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 유명 스타를 모델로 발탁하고, SNS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플랫폼은 브랜드들의 총성없는 전쟁이 펼쳐진다. 올 가을, 브랜드가 추천하는 스타일링으로 개성을 뽐내보자.

예술적 감성 여성미 우아하게 뽐내봐
■ 쁘렝땅

부래당(대표 진성용,진현선)이 전개하는 여성복 ‘쁘렝땅’ 이 유러피언 감성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이라는 브랜드 컨셉 하에 새로운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여성스러운 우아함, 웨어러블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Refined Classy, Free In HYGGE, Contempo for midult”를 시즌 컨셉으로 기존 포지셔닝과 이미지를 업그레이드했다. 차별화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독특한 앵글과 아티스트의 예술적 감성이 더해진 가운데 감각적인 이미지 전략의 새로운 변화를 추구했다.

이번 시즌 쁘렝땅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에 충실한 상품들을 통해 쁘렝땅 만의 캐릭터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매니쉬한 여성스러움, 스포티한 테일러닝, 여성스러운 우아함, 웨어러블 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놓치지 않았다.

가을 감성 물씬 묻어나죠
■ 에이비플러스 <조보아>

SG세계물산(대표 이의범)의 전속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조보아가 특유의 러블리한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한층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는 ‘에이비플러스’의 F/W화보 촬영을 마쳤다.

조보아는 ‘화가의 아틀리에’서 정형화되지 않은 즉흥적인 포즈를 연출하며 시즌 컨셉에 맞게 아티스틱한 생동감을 불어 넣어 주었다. 공개된 화보 속 조보아는 가을을 연상케 하는 브라운톤 니트와 바바리, 플라워 프린트 블라우스와 브라운 자켓, 오버사이즈 코트와 스웨터 원피스 등을 활용한 우아한 오피스룩과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한편, 조보아는 오는 9월 18일 첫 방영예정인 SBS 새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에서 당당하면서 도도한 매력과 함께 다양한 감정을 능수능란하게 표현한 ‘지홍아’ 역으로 우리 곁에 돌아올 예정이다. 에이비플러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조보아의 매력이 돋보이는 가을 화보 컷을 공개할 예정이다.

보헤미안 감성 가을 스타일링, 어때
■ 써스데이아일랜드 <안소희>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의 브랜드 ‘써스데이아일랜드’가 17 F/W시즌 배우 안소희 함께한 로맨틱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안소희는 보헤미안 감성의 다양한 가을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로맨틱한 무드에 어울리는 눈빛과 포즈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그녀는 내추럴한 헤어스타일과 함께 패턴이 가미된 맥시 원피스에 오버핏 체크 자켓을 매치하거나, 톤 다운된 니트, 코트 등에 빈티지한 패턴의 원피스를 레이어드 하는 등 자신과 어울리는 러블리한 가을룩을 제안해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또한 꽃과 함께 매혹적인 표정으로 터틀넥 니트와 벨벳 슬립 원피스를 소화해내며 자타공인 분위기 여신임을 입증했다

난 당당한 커리어 우먼이야
■ 앤클라인

성창인터패션(대표 박준호)이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앤클라인’이 사회를 이끌어 나가는 新여성을 통해 매력적이고 현대적인 방식의 2017년 Fall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17FW 광고 캠페인은 메시지를 전달하는 단순한 방식에서 벗어나 나이, 인종, 직업이 각기 다른 3명의 여성을 통해 키 메시지를 전달한다.

3명의 여성 모델은 아름다운 외모뿐만 아니라 자신이 속한 위치에서 자신의 가치를 높이고 능력을 인정받은 여성들로 선정하여 구성하였다.

선정된 모델은 스타 작가이자 강사이며 페미니스트인 Siri Hustved와, All Woman Project의 공동설립자 Charli Howard, 국립 예술 펀딩기구 United States Artists의 CEO이자 사장인 Deana Haggag 등 여성의 자유와 꿈, 그리고 자신의 능력을 위해 살아나가는 여성들의 삶의 모습을 담아 새로운 메시지와 이미지로 표현했다.

대비되는 컬러 무드, 도시감성 뽐내봐
■ 헤지스 액세서리 <설현>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도시적인 감성의 ‘헤지스 액세서리’에서 뮤즈 설현의 세 번째 컬러 화보와 함께 시즌 테마 영상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컬러드 헤지스 원더랜드’ 테마로 공개하는 세 번째 화보는 핑크 컬러를 강조했다.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로 무장한 설현은 트렌디한 17FW 헤지스 액세서리 백으로 로맨틱한 데이트룩을 완성했다.

이번 테마 영상에서는 레드, 오렌지, 블루, 핑크 컬러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컬러를 통해 재미있고 감각적인 스토리를 전개했다. 다양한 컬러 테마 별로 설현의 각양각색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움직이는 강아지 일러스트와 매력적인 설현이 만나 드라마틱한 비주얼을 선사한다. 강아지 일러스트와 함께 실제 가방을 일러스트를 삽입해 영상에 FUN한 요소를 더했다.

영상 속 설현은 매혹적인 레드 컬러를 통해 관능적인 무드로 고혹적인 가을 스타일링을, 오렌지 컬러 테마에서는 그린 컬러의 허드슨백을 매치해 상큼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강아지 일러스트와 생동감 넘치는 유쾌한 에피소드를 담아냈다.

순수한 연꽃처럼 ‘스몰웨딩’ 빛내요
■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김연아>

젊은 부부를 중심으로 가성비 바람이 불면서 결혼준비에도 거품을 쏙 뺀 스몰 웨딩이나 셀프 웨딩, 합리적인 웨딩을 선호하며 내가 직접 참여해 꾸리는 나만의 결혼식을 준비하는 커플들이 늘고 있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대표 김기석)는 한 떨기 연꽃처럼 피어난 김연아의 캐주얼 웨딩 비주얼 공개와 함께 로맨틱한 스몰웨딩을 위한 마리벨 (Mariebel) 주얼리를 추천한다.

불어로 결혼(Mariage)과 아름답다(belle )라는 합성어인 마리벨은 자신만의 아름다운 결혼을 꿈꾸는 커플들에게 선사하는 웨딩 주얼리이다. 캐주얼 다이아몬드 라인 마리벨(Mariebel)은 실용주의와 스몰 웨딩 트렌드를 반영해 간소한 데일리 주얼리로 손색이 없다.

김연아 비주얼 속 김연아가 낀 귀고리인 마리벨 이어링은 만개한 연 꽃잎의 아름다운 순간을 표현했다. 소중한 사랑의 결실을 이루기를 바라는 숭고한 마음을 담은 3부 다이아몬드. 반지인 마리벨 링은 연꽃 잎 하나하나를 표현한 난집과 그 난집을 타고 올라가는 아름다운 연꽃 줄기를 모던하게 표현한 5부 다이아몬드 링이다.

도전정신 담은 아웃도어, 딱이야
■ 레드페이스 <정우성>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은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레드페이스는 올해로 브랜드 탄생 51주년을 맞아 ‘OUTDOOR CLASSIC’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브랜드의 정체성을 전달하는 캠페인 영상을 기획했다. 영상에서는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이뤄내는 아웃도어의 본질에 대해 이야기하며 오직 한 길만을 걸어온 레드페이스의 뚝심 있는 철학을 담고 있다.

또한 영상을 통해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전속모델 정우성과 2017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볼 수 있다. 레드페이스는 이번 시즌에 자켓, 패딩, 배낭 등 다양한 신상품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레드페이스는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를 기념해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유 이벤트’를 자사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각각 진행한다. 총 24명의 당첨자를 선정하며 신상품 ’콘트라 스톤 등산화‘, ’마운트 로건 짚 티셔츠’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편안하고 멋스러운 아웃도어, 어때
■ 마운티아 <주원>

동진레저(대표 김정)의 마운티아가 ‘Created by Nature(모든 것은 자연에서 이뤄진다)’를 켄셉으로 배우 주원과 함께한 17 F/W 화보를 공개했다.

마운티아는 자연과 더불어 사는 삶을 지향하는 트렌드에 편안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컨셉에 맞춰 모든 야외활동에 적합한 마운티아만의 아웃도어 라이프 패션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주원은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활동에 착용 가능한 아이템을 익스트림, 트래블, 트레킹, 아웃핏 4가지 라인으로 다양하게 제안했다. 특히 시즌에 어울리는 차분한 색상과 세련되고 모던한 감성을 수용하면서도 아웃도어 제품 본연의 기능성은 그대로 간직한 실용적인 제품을 대거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화보 속 주원은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방풍자켓과 베스트를 비롯해 일상에서 캐주얼하게 착장할 수 잇는 세련된 야상 스타일 다운자켓까지 소화하며 마운티아가 추구하는 편안하면서 멋스러운 아웃도어 스타일을 표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법인명 : ㈜한국섬유신문
  • 창간 : 1981-7-22 (주간)
  • 제호 : 한국섬유신문 /한국섬유신문i
  • 등록번호 : 서울 아03997
  • 등록일 : 2015-11-20
  • 발행일 : 2015-11-20
  •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 234 (밀스튜디오빌딩 4층)
  • 대표전화 : 02-326-3600
  • 팩스 : 02-326-2270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종석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김선희 02-0326-3600 [email protected]
  • 한국섬유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한국섬유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email protected]